분노치유 , 남편외도 , 마음상처 , 외도트라우마
페이스북로그인 구글로그인 트위터로그인 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
고객지원
공지사항
0
자주하는질문
0
질문과답변
0
1:1문의
4
결제관련문의
6
제휴문의
0
광고문의
0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  |  결제관련문의 2018-08-13 11:33:16
작성자   test tete@aaa.tete.com 조회  848   |   추천  45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추천 소스보기
목록
대표전화 : 1811-7418  |  이메일주소 : pak384000@naver.com  |  통신판매등록번호 : 제2018-충남천안-1226호 |  대표 : 박수경
본점주소 :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17길 23, 304호 (불당동, 크리스탈프라자) |  서울점: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280, 1537호(수서동,로즈데일오피스텔)
사업자등록번호 : 874-58-00149     |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박수경
Copyright ⓒ 2020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- 한국인간관계심리연구소 All rights reserved